기기이용절차

tab.jpg

 

  1. 홈페이지의 소정양식에 의거하여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시 사용자 소속,이름 등 가입내용을 사실대로 기재하여야 하며 내용이 사실과  다를경우 기기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기를 처음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 후 예약 바랍니다.
  4. 기기사용 예약은 2주전부터 가능합니다.-> 예약 후 담당자의 확인을 거쳐 사용일이 확정됩니다.
  5. 예약 취소 및 변경은 기기사용일로부터 3일(72시간)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6. 기기이용시간은 평일 09:00~18:00 입니다.
  7. 야간 및 공휴일 사용은 담당직원에게 문의 바랍니다.(880-1884)

 

사용료납부

교내사용자

tab2-교내.jpg

교외사용자

tab2-교외.jpg
분석료청구서 발송 및 납입
  1. 분석료 청구서는 2개월에 한번씩 사용자에게 청구서를 발행합니다.(학내사용자)
  2. 분석료는 반드시 사용기기 계좌로 납입 하여야 합니다.
    (기기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3. 분석료는 청구서 발행일로부터 1개월 이내로 납입하셔야 합니다.
  4. 이용요금의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5. 청구서(계산서)발행 전이라도 필요시 요청하시면 발행이 가능합니다.